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 Click! 투표!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들어보셨나요? 이번 주제는 금융으로서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후기, 단점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기 위해 인터넷 서핑으로 이것저것 찾아보시다가 이 블로그까지 방문하셨을 겁니다.

요즘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단점, 후기 등을 확인하시고 끝까지 읽으신다면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을 선택하실지 마실지 확실히 판단이 서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This is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이 보험이 입소문이 났다면 그 이유로는 기존의 자동차 보험과는 다른 특징이 있기 때문입니다. 기존 자동차 보험들은 내가 얼마나 차량을 타는지 상관없이 책정된 보험료를 1년에 한번 납부하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하지만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은 차량을 많이 타지 않았다면 보험료도 적게 냅니다. 즉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지게 끔 설계된 상품입니다. 또한 연 1회 납부가 아닌 월 1회 납부이기에 자동차 보험에 대한 부담도 적게 만들었습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단점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후기, 단점, 긴급출동 번호 등 단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점은 공식홈페이지에 가도 입이 닳도록 설명하고 있으므로 생략하겠습니다.

세상엔 무조건적으로 좋은 상품은 없습니다. 특히 보험은 더 그렇습니다. 이 상품도 단점이 분명히 존재합니다. 보험료가 저렴해질 수 있다고 광고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주행거리가 연간 1만km이상이라면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보험은 연간 주행거리가 짧은 분들이 혜택을 볼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기존의 자동차 보험을 계속 이용하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타 자동차 보험에 비해 특약 할인이 부족하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단점은 다른 특약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주행거리에 대한 특약이 강점이지만 이것 말고는 다른 특약이 부족하여 타 보험사 자동차 보험에서 받는 다양한 특약에 따른 할인과 이 상품에서 받는 할인을 잘 비교해보셔야 합니다.

✅ 최저 금리로 최대 한도 받을 수 있는 돈 되는 정보 ✅
대학생, 직장인 햇살론 대출 한도, 금리 총정리
햇살론 유스 추가 재대출 하는 꿀팁
소액대출 500만원 미만 3분만에 받기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조건별 대출 한도는?
토스뱅크 사장님 대출 개인사업자 개꿀 대출

타 보험사에 비해 가입이 어렵다. 캐롯 손해보험은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 보험사이다 보니 보험상품에 대한 수익이 아직 타사에 비해 부족한것이 현실입니다. 그렇다보니 사고가 많이 날 확률이 높은 차량은 가입이 거절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연식이 오래된 차량을 몰거나 사고이력이 있으면 가입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주행거리 측정에 따른 동선 노출로 개인 사생활에 민감한 분들은 꺼려질 수 있다. 이는 큰 단점이라고 볼 수는 없지만 사생활 노출에 민감하신 분들은 충분히 꺼려질 수도 있습니다. 주행거리 측정을 위해서 캐롯 플러그라는 것을 차량에 장착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불가피하게 동선이 노출되게 됩니다.

개인의 직업과 성격에 따라 동선 노출은 충분히 고려될수 있는 사안입니다. 또한 캐롯 플러그를 수령하려면 최대 4개월까지 걸린다는 점도 단점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후기

기존의 클리앙이나 뽐뿌의 후기는 다른 블로그들에서 다루고 있어 네이버 카페의 후기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가입한지 얼마되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였는데도 처리가 빠르고 좋았다는 평과 차를 자주 이용하시지 않는다면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이 좋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역시 플러그를 5개월만에 받았다는 점과 기존 자동차 보험과 금액이 별로 차이가 없다는 후기도 있습니다. 그리고 취미용 세컨카를 운행하시는 분들이 많이 가입하는 보험이라는 후기도 있습니다.


내 자동차 보험료 확인하기

마지막으로 내 자동차 보험료를 확인하셔서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과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비교를 통해 가입여부를 꼭 확인하셔서 아까운 내 돈을 합리적으로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시간에는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후기, 단점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사 자동차 보험 살펴보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