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퍼 리스 | 단기 장기렌트 가격 견적 후기 공유 드립니다. 캐스퍼 자동차에 대한 리스와 장기 렌트에 관한 후기는 인터넷 여러 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현대 캐스퍼는 국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차량으로 입니다. 캐스퍼는 17년 만에 출시한 경차로 소형SUV 분야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캐스퍼의 출시로 20대와 30~40대 직장인들 사이에서 엄청난 관심을 끌었습니다. 캐스퍼의 예상 가격은 약 1,400만원에서 최대 1,900만원 이상으로 가격도 착하고 실제 가격이 예상 가격과 거의 일치하여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였다고 합니다.
캐스퍼 장기 렌트
캐스퍼는 현대 자동차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저가 브랜드 차량으로 저렴한 가격에 귀여운 외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캐스퍼 차량은 총 4가지 등급이 있고 각 등급은 캐스퍼 1.0 가솔린, 캐스퍼 1.0 가솔린 밴, 캐스퍼 1.0 가솔린 터보, 그리고 캐스퍼 1.0 가솔린 터보 밴입니다. 각 차량의 출력과 기본 옵션에 따라 가격대를 달리 형성하고 있는데 차량의 가격은 1,375만 원~1,960만 원 사이 입니다.
캐스퍼는 경차로써 통행료도 반값이며 연비가 좋고 자동차세도 저렴하여 여러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차량이 비교적 좁아 보이지만 실제로 타보면 그렇게 좁지 않다고 합니다. 차량 자체가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월 납입금 부담이 크지 않아서 좋았으며 보험료 할증 걱정도 없어서 좋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캐스퍼 장기 렌트를 종합해 보면 저렴한 가격과 귀여운 외관, 더불어 좋은 연비와 저렴한 자동차세 등으로 인해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차량 자체의 가격이 저렴하므로 월 납입금 부담이 적고 보험료 할증 걱정이 없다는 장점이 있으며 차량이 생각보다 넓어서 실제 이용 시 편리하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회 초년생인 사람이 차량으로 주업무를 하기 때문에 장기 렌트를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캐스퍼 단기 렌트 가격
현대 캐스퍼는 가솔린 모델과 터보 모델로 나누어 지는데 가솔린 모델의 기본 차량 가격은 스마트 모델이 약 1,385만원, 모던 모델이 약 1,590만원, 인스퍼레이션 모델이 약 1,870만원입니다. 현대자동차 캐스퍼 단기 렌트에 대한 가격을 알고 싶다면 주요 렌트카 회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해당 회사에 직접 연락하여 가격 정보를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약 기간 60개월(5년) 기준으로 보증금 30% 일 때 월 렌탈료가 약 27~28만원이며 선납금 30% 일 때는 월 렌탈료 약 21~22만원 이며 0% 일 때는 월 렌탈료가 약 30~31만원 입니다.
캐스퍼 렌트 후기
현대 캐스퍼의 장점을 주차의 편리함과 차량의 귀여움으로 언급하고 있는데 이런 점들은 캐스퍼를 일주일 동안 렌트하여 사용하면서도 동일하게 느낄 수 있는 감정입니다. 특히 도심에서의 운행이나 좁은 주차 공간에서는 캐스퍼의 작은 크기가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캐스퍼의 장기 렌트 가격을 월 27~28만 원 정도로 제시하고 있는데 이 기준으로 하여 일주일 렌트 가격은 대략 67,500~70,000원 정도 될 것 입니다. 하지만 이 가격은 보증금 30%를 기준으로 한 60개월 계약에 대한 것이므로 실제 일주일 렌트 가격은 렌트카 회사에 직접 문의해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제주도 3박 4일 여행 코스 일정 동안 캐스퍼를 렌트했는데 렌트카 업체는 가격도 싼곳 이었으며 일 처리가 시원시원하게 진행돼서 렌터카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일이 없이 여행했습니다. 저희는 큰 차보다는 작은 차가 이동하거나 주차하기 편하고 금액도 저렴해서 캐스퍼로 결정하고 3박4일 일정으로 77시간 이용, 예약하고 127,400원에 결제했습니다.
카드 결제도 가능하고 카카오페이 결제도 되었습니다. 캐스퍼 내부는 굉장히 아담하고 승차감이 좋았지만 힘이 조금 달려서 여름에 경사로를 달릴때에 에어컨만 단속한다면 승차감이 좋았습니다. 경차라서 속도 붙기 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는데 속도 붙으면 잘 달리고 기름 소모량도 많지 않아서 소요 경비를 줄일 수 있으며 트렁크도 조금 작은 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