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마이카 대출 중고차 구매 후기

👈 Click! 투표!

신한 마이카 중고차 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My Car 중고 자차 대출은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 자동차 구매 대금을 빌려주는 대출입니다.

신한 그룹에서 취급하는 마이카 대출은 신한은행과 신한카드에서 대금을 빌려주는 대출 상품입니다. 이번 문서를 통해 금리와 연 최대 한도는 얼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마이카 중고차 대출 조건

This is 신한 마이카
신한 마이카 중고차 대출

신한 My Car 중고차 대출은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은행과 신한카드에서 대출금을 빌려주는 상품입니다.

대출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자동차 판매업체와 중고차 구매 계약을 체결해야만하며, 대출금은 오로지 중고 자동차를 구매하는데만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서울보증보험의 적격 심사를 통과한 만 19세 이상의 소득 증빙이 가능한 개인을 대상으로 대출이 진행됩니다. 소득 증빙의 경우 아래 3가지 항목 중 하나만 해당되면 됩니다.

  1. 급여소득자 (6개월 이상 재직)
  2. 사업소득자 (1년 이상 사업 영위 중)
  3. 연금소득자

중고 자동차 대상으로는 승용차, 승합차, 캠핑카, 화물차(2.5톤 이하), 대형 이륜차(260cc 초과) 그리고 카라반까지 가능합니다.

신한 마이카 중고차 대출 한도 및 금리

중고차 구매를 위한 신한 My Car 대출은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4,000만 원까지 실행이 가능합니다. 모든 사람이 4,000만 원을 모두 빌릴 수 있는 것은 아니며, 개개인 별 연소득 금액에 따라 상이하게 책정됩니다. 하지만 만 25세 미만 고객의 경우 차량가액의 최대 80%까지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한 My Car 중고차 대출 우대금리

신한 My Car 대출 금리는 연 3.57%부터 시작하게 되며, 아래 항목에 해당하게 되면 우대금리로 최대 0.6%까지 금리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시 노후 공해 차량 지자체 확인서 제출0.5%
다자녀 / 장애인 / 국가유공자0.1%
제휴사 감면 금리0.1% (제휴업체에서 추천한 고객)
딜러 추천0.1%
신한 My Car 대출 우대금리 조건

✅ 렌트/리스/담보대출 관련 돈이 되는 정보 ✅
현대캐피탈 중고차론 후기, 조건, 한도, 금리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조건, 한도 실행 후기
농협 자동차 신차 대출 오토론 금리, 한도, 후기
하나캐피탈 장기렌터카, 리스 금리, 조건 알아보기
장기렌트 리스 차이, 장단점 알아보기

신한 마이카 중고차 대출 상환

신한 My Car 중고 자동차 대출 상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카 대출은 최대 5년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신한 My Car 중고차 대출금을 상환할때는 원금분할상환 방식을 채택합니다. 원금분할상환 방식이란 원금과 이자를 나눠서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만약 대출 실행 중간에 대출금을 갚으려고 하면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대출 실행일로부터 3년이 경과되면 중도상환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관련 추천 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