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문석 딸 11억 대학생 편법 대출 강남 아파트 구매 사건

👈 Click! 투표!

양문석 후보의 대출 논란

2020년 매입한 서초 아파트에 대한 양문석 후보의 대출 논란으로 더불어민주당 내에서 논란이 일고 있다.


양후보의 재산 신고 내용

서초 아파트 매입 대출 금액 대출 정보
2020년 8월에 매입 11억 원 주택담보대출 아닌 대학생 딸 명의 대출
매매 가격: 31억 2000만 원 13억 2000만 원의 근저당권 설정 대출 금액이 20대 대학생인 장녀의 명의로

양문석 후보의 과거 발언과 대출에 대한 논란으로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내에서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양문석 딸 11억 👈 클릭

양문석 후보의 해명과 사과

양문석 후보는 자녀 대출과 관련한 논란에 편법의 소지가 있었다고 인정하며, 대구 수성새마을금고의 파격적인 대출 영업을 이용했다고 설명하였고, 이로 인해 11억 원을 초과하는 대출을 받은 것을 알았다고 밝혔다.

양문석 후보는 “국민 눈높이에 맞지 않는다는 비판은 모두 제가 감수해야 할 몫이다. 송구하다”고 사과하였다.

양문석 후보의 대출 논란에 대한 정리

양문석 후보의 서초 아파트 매입에 대한 대출 논란이 더불어민주당 내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과거 발언과 함께 국민의 비판을 받고 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민주 양문석씨가 11억 편법 대출로 강남 아파트를 산 것은 사실인가요?

답변1. 네, 민주 양문석씨가 대학생 딸의 명의를 빌려 11억 원의 편법 대출을 받아 강남 아파트를 샀다는 보도가 사실입니다.

질문 2. 이러한 편법 대출은 합법적인 것인가요?

답변 2. 일반적으로 대출 목적을 숨기거나 타인의 명의를 빌린다는 것은 부정행위에 해당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합법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질문 3. 이러한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처벌받을 가능성이 있나요?

답변3. 네, 이는 대출을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타인 명의를 도용한 행위에 해당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